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정보

by 그레마따 2021. 5. 15.
반응형

서울 인현동 2가, 세운 재정비 촉진지구와 인접한 지역에 도시형 생활주택 및 아파트 복합건물이 들어선다.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형 면적으로 설계되었다. 지하철 3개 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쿼드러플 역세권이라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아파트 평면도 및 분양가 등 종합정보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는 생활에 필요한 기반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과 아파트를 분리하여 분양한다. 1~2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 수요가 탄탄할 것으로 예측된다.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운 조건이라 하니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사업개요

  사업부지는 서울특별시 중구 인현동 2가 151-1번지다. 세운 재정비 촉진지구 내 지역이다. 브랜드명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다. 건축규모는 지하 9층에서 지상 26층 1개동이다. 총 614세대이며 아파트 321세대, 도시형 생활주택 293세대다. 이번 분양에서는 아파트 281세대만 분양한다. 입주 예정시기는 2023년 1월을 목표로 한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입지분석

  쿼드르플 역세권이다. 을지로 4가 역, 을지로 3가 역, 충무로역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모두 환승역이라 어디로든 갈 수 있는 위치다. 서울 최대 업무지구(CBD)가 가까이 있어 직장과 주거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중심 상업지역이라 쇼핑, 생활 관련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백병원, 제일병원, 국립중앙의료원 등을 인접하고 있어 의료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의 위치는 경쟁력이 충분하다. 세운 재정비 촉진지구와 인접한 지역이라 기대를 더할 수 있다. 개발이 진행된다면 상당한 반사이익을 볼 수 있는 지역이다.

 

 

 

 세운 푸르지오 현장 위치 및 모델하우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이용하면 간접적이나마 내부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장 위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접 방문하여 감각을 느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분양일정

  5월 14일을 시작으로 청약이 시작되었다. 5월 1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반공급 1순위 청약이다. 5월 20일 일반공급 2순위 청약예정일이다. 5월 26일 당첨자 발표 후  27일부터  31일 사이 당첨자 서류접수기간이다. 정당계약은 오는 6월 7일부터 11일 사이 진행된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청약일정 및 신청장소

  특별공급 청약할 예정이라면 자격 요건 여부를 정확히 조회 수 신청하기 바란다. 청약 홈에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당첨자 발표 일정 및 계약장소

  당첨자 발표는 청약홈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단지 및 동호수 배치도

  세대별 방향은 남향, 동향, 서향, 북향 등 다양하다. 

 

단지 배치도

 

동호수 배치도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커뮤니티

  3층에는 입주민 편의시설로 주민 운동시설(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시설), 생활지원센터(입주민을 위한 생활 서비스 지원), 시니어클럽(어르신을 위한 공간), 푸른 도서관(작은 도서관으로 독서 환경 제공), 주민 라운지(입주민을 위한 여가 공간)로 구성되어 있다. 1층에는 어린이집, 4층에는 독서실로 설계되었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평면도

  공급되는 타입은 모두 6가지다. 24㎡A, 24C, 28A, 29A, 29C 등은 원룸형이다. 1~2인 가구 위주다. 투자자라면 월세 수익을 목적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침실과 거실을 분리하는 가벽 설치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이다. 42A는 침실 2, 거실 형태이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인테리어

  인테리어를 엿보려면 모델하우스로 직접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시스템

  편의사양이 매우 중요하다. 주로 원룸형이라 임대수요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센서식 정수기 싱크 수전, LED조명,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전기차 충전설비 등 에너지 관련 시스템을 두루 갖추고 있다. 유상 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 의류관리기, 드럼세탁기 및 의류건조기 등을 설치할 수 있다.  붙박이장, 신발장 등이 있다. 안전시스템으로는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 및 도어카메라, 디지털 녹화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이다. IoT 홈네트워크, 일괄소등 및 스마트 스위치 등을 채택했다.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분양가 및 납부일정

  일반적인 아파트 분양과 달리 계약금은 20%로 책정되었다. 중도금은 5회에 걸쳐 납부되는 일정이다. 입주지정일 30% 잔금이다.

 

부동산 규제가 촘촘하다. 투자를 하기에는 상당한 애로사항이 많은 시기다. 월세 수익을 바라는 투자자 입장에서 좋은 투자처로 고려해볼 수 있다. 임대수요가 얼마나 받쳐줄지가 관건이다. 주변 지역의 경쟁 상품, 위치, 분양가, 임대료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