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죽전역 에일린의 뜰 대구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정보

by 그레마따 2021. 5. 17.
반응형

대구 죽전네거리 인접지에 신축 아파트가 들어선다. 달서구 3구역 재건축 정비구역이다. 아이에스 동서에서 시공하는 본 아파트는 죽전역 에일린의 뜰이다. 중형, 소형 위주로 설계되어 신혼부부, 30대~40대 직장인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대구 죽전역 에일린의뜰 분양정보

대구 달서구의 에일린의 뜰 아파트는 입지가 좋아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다. 입지환경과 교통, 학군, 분양가 등을 함께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죽전역 에일린의 뜰 아파트 사업개요

  대지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죽전동 204-1번지 일원이다. 달서구 3구역 주택 재건축 정비구역이다. 부지면적은 43,211.00㎡(약 13,071평)이다. 건축규모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으로 11개 동 959세대다.

 

 죽전역 에일린의뜰 아파트 입지분석

  죽전네거리 지하철 2호선 죽전역 역세권이다. 학군이 우수한다. 죽전초등학교와 서남중학교를 걸어서 갈 수 있는 초품아다. 녹지가 풍부하다. 일신 공원, 대림 어린이공원, 거인나라 공원, 춘추 어린이공원 등 다수의 공원을 인접하고 있다. 기업은행을 바로 옆에 두고 있어 은행업무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대구의료원과도 인접하고 있어 의료서비스 받기에도 용이하다.

 

개발 호재로는 대구시 신청사 이전, 서대구 역세권 개발 등이 예정되어 있다. 주변 지역이 발전한다는 것은 생활인프라가 강화되면서 아파트 가격 상승에도 긍정적이다.

 

 

 죽전역 에일린의 뜰 아파트 모델하우스 및 현장 위치

  모델하우스와 현장 위치는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현장을 방문하여 편의성을 체감해보기 바란다. 인테리어나 평면구조 등은 견본주택으로 간접 체험하면서 상담사의 안내도 함께 받아보면 더욱 좋을 것이다.

 

 

 

 죽전역 에일린의뜰 아파트 단지 및 동호수 배치도

  단지설계를 어떻게 하느냐는 중요한 사항이다. 중앙광장, 산책로 등이 설계되어 입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힐링을 할 수 있다. 주민 운동시설과 어린이놀이터가 포함된다.

 

대부분의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되었고, 앞동 간 거리가 있어 개방감과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단지 배치도

 

동호수 배치도

 

 죽전역 에일린의 뜰 아파트 커뮤니티

  커뮤니티 시설로는 1층 경로당과 어린이집으로 설계되었다. 지하 1층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연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운동시설이 꾸며져 있다. 샤워실(남, 여), 탈의실, 휴게실, 락커룸 등 보조시설이 있어 계절과 기후에 관계없이 운동할 수 있다. 취미교실과 핑퐁 클럽도 눈에 띈다. 지하 1층 한편에는 작은 도서관이 들어서는데, 어린이열람실, 독서실, 열람실, 스터디룸, 독서실 등 다채롭다.

 

 

 

 죽전역 에일린의뜰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를 도와준다. 에너지 절약과 보안 시스템으로는 IoT, 차량관제 시스템, CCTV, 무인택배 시스템 등을 들 수 있다. 최근 신축 아파트에는 기본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한결 편리하다.

 

 

 

 대구 죽전역 에일린의뜰 평면도

 에일린의 뜰의 최대 장점은 가변형 벽체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얼마든지 변형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다.

 

59㎡타입 206세대 중 일반분양 126세대, 74㎡타입 134세대 중 일반분양 122세대, 84A타입 82세대 중 일반분양 8세대, 84B타입 435세대 중 일반분양 342세대, 114㎡타입 102세대 중 일반분양 10세대이다.

 

 

 

 죽전역 에일린의뜰 인테리어 엿보기

  각 타입별 인테리어를 감상해보길 바란다. 아래의 내부 사진은 모두 에일린의뜰 분양사 홈페이지에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죽전역 에일린의 뜰 아파트 분양일정

  분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분양 상담사와 통화해보면 좋을 것이다. 아래의 일정표는 참고해보시기 바란다.

 

2021년 5월 17일 특별공급 청약일이다. 5월 18일은 해당 지역 거주하는 1 순위자의 청약일이다. 5월 20일 기타 지역 거주자의 1순위 청약, 5월 21일은 2순위 청약일이다. 5월 27일 당첨자 발표일이다.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당첨자 사전 서류접수기간이다.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3일 동안 정당계약 일정이다.

 

 

 

 죽전역 에일린의뜰 아파트 분양가 및 납부일정

  아래의 분양가 및 납부일정표는 입주자 모집공고문의 내용을 옮긴 내용이다. 청약 홈 또는 에 일인의 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구 죽전역 에일린의뜰 아파트 분양가 및 입지환경, 청약일정, 평면도 등을 모두 확인했다. 대부분의 내용은 분양사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다는 점을 고지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전화 또는 방문으로 확인해보실 것을 권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