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정보

by 그레마따 2021. 6. 9.
반응형

동부산 지역의 핵심 블루칩 부산 기장군 신축 아파트 분양소식이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다. 기장군은 쇼핑, 관광, 일자리가 많아지면서 인구 또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기장의 중심인 기장역, 전통 재래시장이 가까워 교통과 생활인프라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 사업개요

 

사업명은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다. 소재지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35-1 외 9필지다. 대지면적 5,513㎡(약 1,667.68평, 건물 연면적 34,036.0079㎡(약 10,295.89평)다. 지하3층~지상 26층 규모다. 총세대수는 219세대, 분양면적은 58㎡~154㎡로 공급면적은 다양하다.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아파트 입지환경

지역가치가 더욱 돋보이는 아파트다. 향후 발전 가능성이 풍부하다. 기장은 교통과 관광, 산업이 계속적으로 확충되고 있다. 롯데아웃렛, 신세계첼시 아울렛 등은 이미 명소가 되었다. 이케아, 롯데월드 건설 예정 등 호재는 이어지고 있다.  교통인프라가 뛰어나 도시 외곽이나 부산 해운대구, 중심가 진입할 수 있다. 동해고속도로와 부산 외곽순환고속도로, 동부산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자가용, 대중교통 모두 이용 편의성 훌륭하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언급한다면 다음과 같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 교육환경으로는 기장초등학교, 기장중학교, 기장고, 대청초, 대청중, 교리초등학교 등 5분 이내 모든 학교가 있다는 점이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 모델하우스

지하철 2호선 해운대 7번 출구에서 약 1분 거리에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아파트의 모델하우스가 있다.  내부 구조나 인테리어 느낌을 경험하고 싶다면 모델하우스에 가볼만하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 시스템

최근 유행하는 생활 시스템은 모두 설계되어 있다.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조명이나 가스, 난방을 조절할 수 있다. 다기능 월패드, 원격검침 등 생활편의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단지 내 CCTV, 홈네트워크 연동 디지털 도어록 등 안전시스템 등을 확보되어 있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 단지 및 동호수 배치도

작은 규모의 아파트이지만, 다양한 분양면적과 다채로운 타입이 공급된다. 단지의 내측으로 테라스형 하우스와 플레이 가든이 설계되어 있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분양일정

오는 6월 14일 특별공급이다. 15일 16일 각각 1순위, 2순위 청약일이다. 22일 당첨자 발표 후 다음 달 7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정계약 일정이다.

 

기장역 엘크루 더 퍼스트 아파트는 기장읍 한가운데 공급하는 첫 번째 아파트다. 소형 위주의 단지라 신혼부부나 젊은 층이 선호할 수 있는 조건이다. 다양한 테마가 있어 더욱 관심이 가는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