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총정리

by 그레마따 2021. 5. 11.
반응형

서희건설이 천안 직산 역세권에 아파트를 분양한다. 직산역 지역 주택조합 방식으로 개발된다. 천안은 전통적인 교통 요충지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급 면적이 중소형 아파트라 신혼부부, 30~40대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편이다.

천안 직산역 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정보 

서울 수도권은 부동산 규제로 투자할 수 있는 지역이 한정되어 있다. 이번 천안 직산 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비규제 지역이기 때문이다. 비도시지역이라는 이점이 작용했다. 입지환경, 단지 및 동호수 배치, 직산 스타힐스의 강점 등 다양한 부분을 점검해보는 시간이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사업개요

  해당 부지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신월리 406-1번지 일원이다. 천안 직산 지역 주택조합 시행, 서희건설 시공이다. 연면적 91,822.7923㎡(약 27,776.39평)이다. 건물은 지하 2층 지상 25층, 8개 동으로 건축된다. 사업명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뉴 플래닝 시티다.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받기 전 모델하우스 방문은 필수다. 좀 더 효율적인 방문을 원한다면 인터넷 모델하우스를 미리 구경한 후 방문하면 좋을 것이다. 확인하러 간다는 마음으로 가면 더 많이 보이기 마련이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일정

  분양은 이미 시작되었다. 5월은 분양 소식이 많은 달이다. 관심 가는 단지를 정해두고 계획을 세우면 효과적이다. 5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3일 동안 특별공급, 1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 18일 화요일에 당첨자 발표할 예정이다. 5월 20일부터 5월 25일 사이 당첨자 서류접수일정이다. 5월 31일~6월 2일까지 정당 계약일정이다.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입지분석

  입지환경을 종합적으로 점검해보자. 직산역, 천안역, 두정역 등으로 교통 인프라를 예상할 수 있다. 삼은초등학교, 부성중학교, 공주대학교 등 자녀들의 교육환경을 짐작할 수 있다. 재래시장(농수산물 시장), 메가마트, 서북구청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직주근접이라는 환경에 딱 맞다. 천안 산업기술 일반산업단지, 천안 제2,3, 4 일반산업단지와 천안 백석 농공단지.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등 일자리가 풍부하다. 사람이 모일 수 있는 요소가 충분하다.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단지 및 동호수 배치도

  앞으로 물이 흐르고, 단지 내외부로 녹지 공간이 많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전 타입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다. 외부 도로와의 경계를 녹지로 둘러친 구조다. 친환경 요소를 최대한 살린 단지 배치 형태다.

 

단지 배치도

 

동호수 배치도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조경 엿보기

  아파트의 중요한 환경 중 한 가지는 녹지비율, 조경이라 할 수 있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는 공원을 품은 아파트나 다름없다. 단지 내 어린이 공원과 어린이 놀이터를 조성하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단지 중앙부는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쉼터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서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게 한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커뮤니티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취미생활과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독서실(남, 여)과 도서관 등으로 구성하여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된다. 취미교실, 피트니스센터, 탈의실(남, 여) 등은 여가 생활의 공간으로 활용된다. 실버존은 어르신을 위한 공간이다. 게스트 하우스는 방문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해준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시스템

  IOT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홈네트워크를 제어하여 세대 안팎에서 다양한 시스템으로 활용된다. 일괄소등, 가스차단시스템, LED조명 시스템으로 실용적인 에너지 절약으로 연결된다. 8개의 전기자동차 충전소가 설치된다. 세대 가변형 벽체, 대형 수납공간 등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무인 택배함, 무인경비 시스템, 외부 침입 감지 센서 등 안전시스템도 마련된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평면도

  평면구조는 총 네 가지 타입이다. 59A 전용면적 59.4822㎡(약 17.99평), 59B 전용면적 59.8854㎡(약 18.12평), 84A 전용면적 84.2645㎡(약 25.49평), 84B 전용면적 84.9946㎡(약 25.71평) 등이다.

 

 

 직산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인테리어

  세대별 인테리어도 엿보자. 아래 내용은 59 타입으로 꾸민 내부 모습이다. 시행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다. 소품과 옵션 등으로 꾸며졌다는 점을 고려하여 보시길 바란다.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 분양가 및 납부일정

  아래의 표는 기본 분양가 및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유상 옵션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하므로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보신 후 선택하면 될 것이다. 본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거나 추후 별도로 설치하여도 무방할 것이다.

 

여기까지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의 대부분의 내용을 소개했다. 분양가 및 내부 구조, 옵션은 모델 하우스에서 꼼꼼히 점검해보길 바란다. 문의 사항은 분양 관계자와 상담을 통하여 다시 한번 확인해볼 것을 추천한다. 비규제 지역이라는 장점을 잘 이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본 내용은 직산역 서희 스타힐스에서 제공하여 분양공고문과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했으며, 분양 또는 투자를 유도하는 내용이 아니라는 양해 해주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